menu

환승이별 경험해 보셨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cejksyna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-01-09 19:17

본문



환승이별 경험해 보셨나요?

이별이라는 건 원래 가슴 아픈 건데, 환승이별은.... 더 슬프죠?..
환승이별은 지금 이 순간에도 분명히 존재하고 있는 이별의 형태이지만, 참 찝찝한 이별의 형태인 것 같아요.
저는 개인적으로 한 사람이 내 옆에 머물렀다 사라지는 과정에는 애도의 기간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편인데요, 애도의 기간이 있어야만 다른 사람을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(저의 마음에 방은 하나라서^^).
저의 가치관, 성향은 그렇게 일종의 오버랩되는 순간이 싫기도 하고 (정리가 덜된 찝~찝한 느낌..), 그러나 각자의 성향과 상황이 다 다르니 바로 사귀건 애도 기간을 갖건, 그건 사실 개인의 자유라고 보는 게 맞을 거 같아요.
그냥 제 개인적으로 이별 후 최소 몇 달 뒤에 만남을 갖는 것이, 전 애인에 대한 예의의자 내 마음속에 있던 방을 정리하는 일이 되어 좋다고 보는 겁니다 (예의를 갖출 마음,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지만요).
환승이별은 이렇듯 헤어지자마자, 기다렸다는 듯이! 다른 연인을 사귀거나 오버랩되는 상황을 말하는 신조어인데요. 누가 이 신조어를 처음에 만들었는진 모르겠지만, 참 잘 만든 것 같아요ㅜ 카피라이터이신가..
짧은 애도 기간을 지하철 환승역 정도에 비유한,, 정말이지 깔끔한 신조어가 아닐 수 없습니다. 자자 이만 정신차릴게요. 환승이별을 겪으면 기분이 어떨까요?
화가 치밀어 오를 것 같은데요.. 어차피 이별인 거 애도를 하든 연애질을 하건 나랑 상관없는 일이다 하며 쿨한 마음을 (물론 어렵지만) 갖는 것만이 살길일 것 같습니다. 그냥 그 자식 요즘 연애운이 들어섰나 보다, 인생의 연애운이 지금 몰빵된 거다 생각하세요.
그리고 환승이별인데 그 남자가 나를 생각하고 있는지 어떤지 이런 마음 왠만하면 갖지 않으셨으면 해요..ㅜ 각자의 상황이 다르니 쉽게 판단할 순 없겠지만 (바로 다른 여자를 만났건 어쨌건 그가 너무 좋다, 그는 특별하다 다시 와 줬으면 좋겠다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).
보통의 이별 후 재회를 바라는 분들보다 환승 이별 후 재회를 바라시는 분들이, 좀 더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네요.
너는 어쩌다 연애운이 들어 애도 기간 없이 연애를 시작하는구나, 그래 그것은 너의 팔자, 너의 삶. 나는 나대로 내 삶을 살아 가련다. 내가 그리워 펑펑 울고 있겠지 하는 보통의 이별 후의 여자들 같은 상상은 나는 할 수 없지만, 어쨌든 너와 나는 지금 남이고, 그것만이 정확한 팩트이다 이렇게 생각해 보자구요.
제가 너무 쉽게 이야기하는 것 같나요? 어렵지만 노력은 해 보자는 거에요.. 지나간 것에 신경쓰기엔 우리 인생은 너무나도 짧습니다.
이별한 여자분들, 특히 환승이별을 겪으신 여자분들 힘내십쇼 감사합니다
키워드: 환승이별, 이별, 연애, 재회, 위로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예약문의 시간 : AM.09.00~PM.20:00
기업은행 010-9887-8180 이승희
주소 :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금왕리 29
본점소재지주소 : 서울 중구 을지로 148, 1503호(을지로3가,드림오피스타운)
업체 : 주식회사 자필닷컴(바오하우스) 대표자 : 박이철 사업자번호 : 743-85-00313